SUPPORT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세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한가요?
현재 온라인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전화/팩스/이메일로 주문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재고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전화/팩스/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재고 상태를 안내해드립니다. 제작 상품이 아닌 이상 대부분의 상품은 재고가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주문 제작 상품은 납기가 어떻게 되나요?
제조사에 따라 제작 기간이 상이하여 주문 상품 별로 안내해드립니다. 납기일은 넉넉하게 잡고 안내해드리므로, 대부분의 경우 안내드린 납기일 이전에 공급해드립니다.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나요?
결재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결재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도 및 산간 지역일 경우, 택배사 정책에 따라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세 변의 합이 160 cm, 무게가 25 kg, 가격이 300 만원을 초과할 경우 택배 이용이 불가하며, 화물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착불로 부과됩니다. 고가의 상품 또는 파손의 우려가 있는 상품일 경우, 방문 수령을 추천합니다.간이 영수증이 발급되나요?
모든 거래에는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주문 후 언제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오후 4시 결제 분까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 출고가 마감되는 5시 30분 이후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의 경우 전산에 반영되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당일 늦은 밤 또는 익일 오전 중에 조회가 가능합니다.배송비 및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재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결재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도 및 산간 지역일 경우, 택배사 정책에 따라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세 변의 합이 160 cm, 무게가 25 kg, 가격이 300 만원을 초과할 경우 택배 이용이 불가하며, 화물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착불로 부과됩니다. 고가의 상품 또는 파손의 우려가 있는 상품일 경우, 방문 수령을 추천합니다.배송 업체 또는 배송 수단을 선택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당사는 CJ대한통운(주)를 통해 제품을 발송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화물, 지하철택배, KTX택배, 고속버스택배, 퀵서비스 등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변경된 배송 방법에 따라 배송료가 추가되거나(선불) 지불 방식(착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상품 주문 시 별도의 배송 방법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미리 연락주시면 제품 및 관련 서류를 준비해놓겠습니다.다른 질문이 있으신가요?
제이엠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아래 내용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속히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