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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구입 후 15일 이상 경과한 제품일 경우
  2. 단순 변심일 경우
  3. 소모품일 경우
  4. 주문 제작품일 경우
  5. 재고 보유품이 아닌, 주문에 의한 수입품일 경우
  6. 고객의 사용에 의하여 재 판매 가치가 감소한 경우(제품 사용 흔적 유무를 비롯하여 취급 및 개봉 시 원 포장재 훼손 여부 포함)
  7. 상품 수령 후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포장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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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 중 파손, 훼손 또는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당사는 고객께 배송사고를 즉시 통보드리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고객께서는 발송 시 이용하신 택배사의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직접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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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에 수리 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하며, 정확한 증상 진단을 위해 사진, 동영상 및 화면 캡쳐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가 완료되면, 포장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포장해주시고,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수리품을 보내주신 후에 당사에 송장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리품을 수령한 후에 정밀 진단 결과 및 예상 수리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당사 엔지니어 또는 제조사 공인 엔지니어 외에 제3자에 의해 임의로 개봉, 분해, 개조 등의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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