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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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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재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결재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주도 및 산간 지역일 경우, 택배사 정책에 따라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세 변의 합이 160 cm, 무게가 25 kg, 가격이 300 만원을 초과할 경우 택배 이용이 불가하며, 화물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착불로 부과됩니다. 고가의 상품 또는 파손의 우려가 있는 상품일 경우, 방문 수령을 추천합니다.
모든 거래에는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오후 4시 결제 분까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 출고가 마감되는 5시 30분 이후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의 경우 전산에 반영되는 시간이 필요하기에 당일 늦은 밤 또는 익일 오전 중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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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CJ대한통운(주)를 통해 제품을 발송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화물, 지하철택배, KTX택배, 고속버스택배, 퀵서비스 등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변경된 배송 방법에 따라 배송료가 추가되거나(선불) 지불 방식(착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상품 주문 시 별도의 배송 방법을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입니다. 미리 연락주시면 제품 및 관련 서류를 준비해놓겠습니다.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한합니다. 판매 제품의 대부분이 외국에서 수입된 정밀기기인 특성을 고려하여 정당한 반품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당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에 의하여 교환 및 반품 처리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구입 후 15일 이상 경과한 제품일 경우
  2. 단순 변심일 경우
  3. 소모품일 경우
  4. 주문 제작품일 경우
  5. 재고 보유품이 아닌, 주문에 의한 수입품일 경우
  6. 고객의 사용에 의하여 재 판매 가치가 감소한 경우(제품 사용 흔적 유무를 비롯하여 취급 및 개봉 시 원 포장재 훼손 여부 포함)
  7. 상품 수령 후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포장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8. 제품에 부속된 소모품을 사용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로부터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며, 반송 사유(발견된 증상)에 대한 내용을 사진, 동영상 및 화면 캡쳐 이미지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가 완료되면, 구매 시 사용되었던 포장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포장해주시고, 발송 시 발급된 송장번호를 근거로 CJ대한통운에 반품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원 포장재와 동급 수준 이상의 포장 상태를 유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파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상태에 따라 구매자/발송인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
운송 중 파손, 훼손 또는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당사는 고객께 배송사고를 즉시 통보드리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고객께서는 발송 시 이용하신 택배사의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직접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변심일 경우, 발송 및 반품 비용 모두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제품 포장 시 현금 3,000 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최초 상품 발송비용 3,000 원과 수반된 착불요금을 합산한 뒤, 구매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해드립니다.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에 수리 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하며, 정확한 증상 진단을 위해 사진, 동영상 및 화면 캡쳐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가 완료되면, 포장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포장해주시고,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수리품을 보내주신 후에 당사에 송장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리품을 수령한 후에 정밀 진단 결과 및 예상 수리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당사 엔지니어 또는 제조사 공인 엔지니어 외에 제3자에 의해 임의로 개봉, 분해, 개조 등의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 제조사로부터 부품 공급이 원할하지 않아 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고객에게 연락드려 지연 사유를 설명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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