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또는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단순 변심일 경우, 발송 및 반품 비용 모두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제품 포장 시 현금 3,000 원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최초 상품 발송비용 3,000 원과 수반된 착불요금을 합산한 뒤, 구매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해드립니다.반송 중 파손, 훼손 또는 분실이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운송 중 파손, 훼손 또는 분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당사는 고객께 배송사고를 즉시 통보드리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고객께서는 발송 시 이용하신 택배사의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직접 접수하시기 바랍니다.교환 또는 반품 진행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교환 또는 반품을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로부터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며, 반송 사유(발견된 증상)에 대한 내용을 사진, 동영상 및 화면 캡쳐 이미지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가 완료되면, 구매 시 사용되었던 포장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포장해주시고, 발송 시 발급된 송장번호를 근거로 CJ대한통운에 반품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원 포장재와 동급 수준 이상의 포장 상태를 유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파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상태에 따라 구매자/발송인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교환 및 반품 정책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한합니다. 판매 제품의 대부분이 외국에서 수입된 정밀기기인 특성을 고려하여 정당한 반품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당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에 의하여 교환 및 반품 처리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구입 후 15일 이상 경과한 제품일 경우
- 단순 변심일 경우
- 소모품일 경우
- 주문 제작품일 경우
- 재고 보유품이 아닌, 주문에 의한 수입품일 경우
- 고객의 사용에 의하여 재 판매 가치가 감소한 경우(제품 사용 흔적 유무를 비롯하여 취급 및 개봉 시 원 포장재 훼손 여부 포함)
- 상품 수령 후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포장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제품에 부속된 소모품을 사용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