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교정

죄송하지만 기기 대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빠르고 완벽하게 수리를 완료하겠습니다.
드문 경우, 제조사로부터 부품 공급이 원할하지 않아 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고객에게 연락드려 지연 사유를 설명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에 수리 접수를 진행해주셔야 하며, 정확한 증상 진단을 위해 사진, 동영상 및 화면 캡쳐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가 완료되면, 포장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포장해주시고,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수리품을 보내주신 후에 당사에 송장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리품을 수령한 후에 정밀 진단 결과 및 예상 수리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당사 엔지니어 또는 제조사 공인 엔지니어 외에 제3자에 의해 임의로 개봉, 분해, 개조 등의 흔적이 발견되는 경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